메뉴보기(클릭) RSS구독하기

sports 2008. 5. 22. 06:5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시아선수 최초로 챔스 결승 출전한다고 얼마나 광분했던가. 결국 말도 안되는 '부상'으로 선발라인업은 물론 서브에도 없다. 퍼거슨에게 단단히 낚였고 인종차별이라는 말을 굳이 하고싶지는 않으나 그것 말고는 없지않나. 맨유에서 첼시로 완전히 돌아섰다. 첼시 파이팅.

전반
마지막 '램파드'의 슛은 정말이지 함성이 나올 수밖에 없더라. 전반내내 첼시가 맨유에 끌려 다녀서 약간 열세가 아니라 심하게 열세라서 얘들 진짜 왜 이러나 싶었는데 결국 전반 45분에 램파드가 승부를 원점으로 만든다. 감사합니다. 완전 짜릿했음! 솔직히 호날두의 헤딩슛은 정석대로 들어간 거라 감흥은 없었지만, 순식간에 들어간 것이라 조금 대단하기는 했다. 정말 눈 깜짝할 사이였으니까. 오늘 심판이 첼시와는 상극이라더니 진짜 이해할 수 없는 건 분명 스콜스가 반칙을 했다가 얼굴쪽에 출혈이 생겼을 뿐인데 왜 마켈렐레가 경고를 받느냐는 말이지. 제발 후반에는 활약상 없는 말루다를 빼고 우리 '셉첸코'를 들여보내주시고 애시앙은 점점 살아나고 있으니 그대로 하시고 발락은 긴장이 점점 풀어지는 듯 하니 후반전에 더욱 기대해보겠소. 램파드 진짜 슈팅 최고였어! 덧붙여 우리 골키퍼 '체흐'의 멋진 활약도.. 최씨 아니었으면 맨유에게 한 골은 주고도 남았으니. 그리고 심판의 얼굴이 이상하리만치 낯이 익다. 한국과 경기에서도 오심을 한 듯한데.

후반
결국 연장전.. 벌써 아침이 밝아오고 있는데..(살짝 지쳐가고 있음) 후반에는 '첼시' 분위기였다. 특히 '드록바'의 골대 맞은 슛은 어쩌면 좋다는 말인가. 바로 뒤돌아서서 슛을 날리는, 그 유연함은 도대체 어디서 나온다는 말이냐. 흑인 특유의 유연함! 그 골이 들어갔어야 했는데.. 전, 후반 통틀어 골로 연결만 되었다면 최고의 슛이었을 텐데.. 아깝도다. 조콜과 발락, 램파드가 열심히 뛰어주는 데도 결국 연장전으로.. 루니는 존재감이 없어도 너무 없다. 우리 지성씨가 있었으면 이렇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하그리브스가 왠지 더욱 야속하다는..

연장전반
존테리의 온 몸으로 막은 골. 완전 멋져주심. 존테리가 아니었다면 오늘 우승은 맨유였기에 정말 십년 감수했다. 존테리 브라보. 주장답게 오늘 첼시가 우승한다면 최고의 '수훈선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하지만 오늘 첼시 왜 이리 골대에 자꾸 골을 맞히는지.. 불운을 암시한다지만 믿고 싶지 않음. 속상한 것은 지성님 경쟁 포지션들이 모두 다 나왔다는 거다. 긱스에 나니까지.. 주심 또한 맨유에 너무도 관대..

연장후반
우승컵 차지 하기가 이렇게 힘들어서야. 지금이 도대체 몇시인지. 6시 20분. 이제 몇 분뒤면 승부차기다 어휴. 수중전을 펼치는 지라 선수들이 완전히 혈투를 벌이고 있어서 안쓰러움이 쓰나미로 밀려오고 있는데.. 우리 '드록바'가 퇴장 당해서 결국.. 아무리봐도 퇴장감은 아닌데.. 비디치가 원인 제공을 했으니.. 그래도 얼마 안 남아 퇴장 당해서 그나마 다행이긴 한데.. 셉첸코를 보고 싶었는데 끝까지 마지막 교체를 안해서 섭섭한 마음이 마구 들고 있음. 맨유가 승부차기에는 좀 더 약하니 첼시가 좀 더 유리하겠지? 유리할 거라고 믿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못미 존 테리'

승부차기

결승전 사상(물론 내가 지금까지 봐왔던 경기에 한해) 7명의 키커가 기용되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는 처음이 아니었나 싶다. 호날두가 실패를 했을 때까지만 해도 우승은 첼시의 몫이구나 생각했고 다섯번째 키커로 '존 테리'가 나왔을 때 얼마나 믿음직스러웠는데.. 마지막 마무리로 첼시가 우승하는구나 했는데 그가 미끄러지고야 말았다. 어떻게 이런 일이? 결국 마지막 키커에서 희비가 엇갈렸고 긱스는 성공하고 아넬카는 실패하고.. 존테리의 슬퍼하는 얼굴을 보니 너무 마음이 아파서 어휴.. 나는 이 경기 이후로 존테리의 팬이 될 듯 한데. 어휴...... 저 사진 볼수록 마음 아프다..... 오늘 얼마나 멋진 활약을 많이 보여줬는데.. 당신의 인상적이었던 모습, 나는 잊지 않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우승 여부에 관계없이 나는 첼시의 경기가 훨씬 좋았다. 너무도 허무해 멍할 뿐...




posted by 딸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