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클릭) RSS구독하기

sports 2008. 6. 10. 06:0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반
네덜란드 완전 끝장이다, 더는 할 말 없음. 반 니스텔루이 골은 오심이다 아니다 해도, 오심도 경기 일부니 찜찜해도(솔직히 반니 골은 멋졌잖아) 이해하고 넘어가지만, 오오! 슈나이더 골은 진짜.. 우와 전반 30분 만에 벌써 두 골이나 나오다니... 이태리는 빗장 수비의 대명사 아니었던가. 이렇게 빠른 시간 안에 두 골을 내주기가 절대 쉽지 않은데, 이런 일은 정말 보기 드물다고.. 너무 재밌어서 폴짝폴짝 뛰고 싶다 진짜! 아까 경기랑은 차원이 달라서 이런 공격력이라면 나는 네덜란드 우승을 기꺼이 밀어주고 싶은 심정이다. 앞선 경기의 지루함을 한 방에 날려 보내는 저 화끈한 공격력 어쩌면 좋단 말인가. 진짜 최고다!!! 네덜란드 완전히 멋져주신다는!
아프리카에서 채팅하며 경기 보는데 이태리가 순식간에 두 골을 먹다 보니, 사람들이 모두(나를 포함해) 이태리가 좀 더 '더러워지길' 바라고 있다. 이런 적은 진짜 없는데. 더 더러운 모습을 보여줘, 너희다운 모습은 더러운 모습이야 이러면서. 정말 평상시와는 다른 모습을 자꾸 보여주니 적응이 안 되려 한다. 이태리 왜 이래? 전의를 상실한 건가 싶을 정도로 내가 알던 이탈리아가 아니다. 얘네가 어찌 이럴 수가 있느냐는 말이지. 벤치에 있던 칸나바로 모습이 자꾸 비쳐서 마음도 짠하고.. 내 눈에 완전 초절정 간지남 '잠브로타'도 안타깝고. 후반에는 좀 한 골이라도 넣으면서 일방적으로 밀리는 경기는 안 보여줬으면 하는데, 물론, 지금 이 경기 너무 재밌어서 이대로 진행돼도 상관은 없다만, 오죽하면 이태리의 더티 플레이마저 제발 하라고 원하는 상황에 이르렀느냐는 말이지. 박치기도 좋고 밟아도 좋고 뭘 해도 다 좋으니 제발 좀 너네스러운 경기를 보여달라고. 살아나라 이태리!

후반
이태리 수비, 너무 뚫린다. 볼 뺏기는 건 거의 기본이고, 내 눈이 의심스러울 지경에 이르렀으니 이걸 어찌한단 말인가. 이태리가 코너킥 기회만 잡아도 박수를 보내고 있으니.. 전반보다 나아지긴 했는데 아직도 멀었다. 마테라치 나가고 그로소 출동이요. 정말 소떼화의 시작을 알리는 건가? 그나저나 잠브로타 진짜 멋지다. 그 슛이 조금만 더 감겼어도 진짜 환상적인 슈팅을 했을 터인데.. 간지도 철철 넘쳐흐르니 이 소녀, 어찌해야 할 지를 모르겠나이다. 짤방으로 잠브로타 사진이라도 넣어야 할 것 같은 황홀한 밤이어요. 진짜 이탈리아가 한 골만 더 넣으면 진짜 이 경기장 분위기가 지금보다 더 달아오를 것 같은데, 아아 후끈의 절정을 보고 싶소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이태리가 완전히 살아났는데, 골이 터질 듯 안 터질 듯 정말, 애간장을 태운다. 이 분위기 안 살리면 이 경기 패배는 확정이건만. 수비가 이렇게 불안하면 이태리, 한 골 더 먹는 건 진짜 시간 문제인데... 꺄악! 델 피에로 등장이다! 안티 없는 저 초절정 간지남 어쩔 거야. 이제 마음을 바꿨다. 이태리, 안 이겨도 좋으니 제발 한 골만 넣자고. 기회는 많았는데, 골이 안 감긴다 안 감겨. 나는 이태리가 8강에 진출했으면 좋겠다, 사실 이태리 안 좋아한다 생각했는데 얘네 얼굴만 보면 간지가 워낙에 예술인지라 비열한 플레이를 해도 용서가 됨은 물론 이해가 되니...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다는 거! 8강 진출 안 하면 절대 아니 되옵니다. 이태리 완전히 보낸다, 3:0이라는 점수가 감히 가당키나 한 거냐고. 이태리는 죽어라고 안 들어가고 네덜란드는 한 번에 휙~ 들어가다니.. 네덜란드 축구가 이렇게 재미있었던 거야? 우와... 설마 설마 했는데 막판에 한 골을 더 주다니... 완전 절래 절래다. 이왕 이리된 거 이탈리아를 4:0으로 보내버리자 ㅠ_ㅠ 네덜란드 당신들 진짜 멋져! 종료 막판까지 '반페르시'의 슈팅이라니.. 골 포스트 맞고 빗나갔지만, 진짜 굉장하다. 아무리 경기 기복이 심한 네덜란드라 해도 이런 경기력이라면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데! '반페르시' 완전 눈에 들어와 주시고! 컨디션 별로인 거 정말이신감? :) 이렇게 되면 프랑스 vs 네덜란드 경기는 어느 팀을 응원해야 하나 심히 걱정된다는. 앙리가 나온다면 프랑스겠지만, 마음 한 편엔 이렇게 흥미진진한 경기를 보여주는 네덜란드가 어찌 패배하길 바랄 수가 있겠는지. 네덜란드 최고! 부폰은 경기 시작 초반보다 정말 10년은 더 늙었더라.

네덜란드 vs 이탈리아 경기 놓친 분들은 꼭 '하이라이트' 보셔야 해요. 안 보면 후회합니다! 세 골이 모두 예술이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칸나바로 엉엉 ㅠ_ㅠ




posted by 딸뿡  
,